49 0 0 4 2 0 1개월전 0

빅데이터와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한 디지털마케팅

GPTs, Analytics, Big Data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수립과 전개

과거에는 디지털 마케팅을 전개하려면 마케팅 전문가, 통계 분석가, 컴퓨터 프로그래머로 구성된 팀이 필요했다. 그러나 오늘날에는 프로그래머나 데이터 분석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이 모든 것을 달성할 수 있게 되었다. 이 책에서는 현장 중심의 마케팅 전략 수립 방법을 밝히고 빅데이터, 소셜 미디어, 인공지능, Chat GPT를 활용하여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구현하는 구체적인 방법에 대하여 다루었다.
과거에는 디지털 마케팅을 전개하려면 마케팅 전문가, 통계 분석가, 컴퓨터 프로그래머로 구성된 팀이 필요했다. 그러나 오늘날에는 프로그래머나 데이터 분석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이 모든 것을 달성할 수 있게 되었다. 이 책에서는 현장 중심의 마케팅 전략 수립 방법을 밝히고 빅데이터, 소셜 미디어, 인공지능, Chat GPT를 활용하여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구현하는 구체적인 방법에 대하여 다루었다.
김찬기
chanki@konkuk.ac.kr
경영공학박사 (건국대학교 일반대학원)

•(주)인라이트컨설팅 대표
•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 마케팅분야 컨설턴트
•명지대학교 객원교수(마케팅 및 ICT 융합 기술)
•안산대학교 겸임교수(디지털 사진의 이해)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외래교수(디지털 마케팅 실무)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